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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회사로 찾아온 고객이 직원에게 거칠게 항의를 하고 있다. “과자 봉지 안에 이물질이 들어 있었소. 고객의 이야기를 들은 담당자는 그러나 고객은 기분이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 그때, 소란을 지켜보던 사장이 고객 가까이 다가갔다. “몸은 괜찮으십니까?” 그 말에 고객의 얼굴에 화색이 돌기 시작했다. “난 그 한마디가 듣고 싶었습니다. ==================================== 층간 소음, 주차 문제, 회사와 고객 간의 문제, 접촉사고 등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 문제를 제기한 사람 중에는 다른 보상을 바라는 사람도 있지만, “어휴 저희 아이들을 조심시킨다고는 하는데, 그게 잘 안 되네요. “공간도 협소한데 제 차가 너무 공간을 많이 차지하네요. 분쟁을 이렇게 시작한다면,
# 오늘의 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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